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카페탐방

경남 거제 오션뷰 카페 '포뷰'

부산토박이 2022. 3. 3. 15:41
반응형

 

*부산 토박이 인스타 계정* -Busan.tobagi-

 

<경남 거제 오션뷰 카페>-포뷰

Open_10:00
 Close_22:00 

Last order_21:30

 

 

별점10/10 (광고 X 내 돈 내 산)

 

특징 1 - 오션뷰 카페 중 가장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

 

특징 2- 좌석많고 인테리어 이쁨

 

◆ 특징 3 - 자가 필요, 대중교통시 매우 불편


안녕하세요.

 

부산 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부산 근방 경남 거제에 있는 오션뷰 카페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포뷰'입니다.

 

 

 

 

 

 

 

 

 

이 날 당일 치기로 거제도를 놀러 가 자하여 어디를 갈지 정하다 안 가본 곳을 가보 자하여

 

이번에는 장승포쪽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촌동네느낌이 나서 갈만한 곳이 있을까 했지만 찾아보니

 

부산 기장에 있는 카페에 절대 뒤처지지 않을 만큼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바로여기 포뷰인데요. 건물 전체가 카페이고,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으며,

 

주차장 말고 바로 앞에 아무 데나 주차해도 상관없을 만큼 주차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저흰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고,

 

2층에 카운터가 있었습니다!

 

카운터 가기 전에도 벌써 야외 테라스가 이쁘게 있더라고요

 

문을 려면 이렇게 센스 있는 좌석도 반겨주네요 ㅎㅎ

 

아직 카운터로 가지도 못했습니다 ㅋㅋㅋ

 

 

 

 

 

 

 

 

 

 

 

디저트도 다양하게 팔고 신기하게 맥주도 판매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음료가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긴 하네요!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흰 일찍 갔었기 때문에 브런치를 주문할 수 있어서, 트리플 치즈 머시룸(10.9)과 아메리카노(4.5)를 시켰습니다.

 

 저희가 들어온 문이 저기에 있는 문이고 지금까지가 2층 좌석입니다.

 

화장실도 이쁘게 디자인하셨어요.

 

화장실 옆에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3층 도착!!

 

와 정말 저는 남자이지만 이쁘다는 말이 자동으로 나올 정도로 잘 꾸몄었어요

 

 

쇼파도 있고, 리본 배게 센스 ㅋㅋㅋ 

 

좌석도 정말 많았어요.

 

근데 이날 저희가 갔을 때 저희 말고 아무도 없어서 좋았지만 뭔가 이상한 느낌..ㅋ(저희가 나갈 때 사람들 들어오시더라고요)

 

3층 테라스 좌석이에요 이렇게 바닷가를 보며 여유롭게 차를 마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카페 바로 앞에 있는 장승포항..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힐링 장소 추천)

 

 

저희가 주문한 트리플 치즈 머시룸(10.9)과 아메리카노(4.5)가 나왔고 맛은 맛있었어요!

 

가격에 비례하는 맛입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브런치는 너무 비싸요 ㅠ

 

 

바다를 보며 여유만끽~~!

 

 

이번엔 부산 근방에 있는 경남 거제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 '포뷰'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거제도로 여행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산 토박이 인스타 계정* -Busan.tobag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