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맛집

부산 사하구 다대포 맛집 '태평양 산 꼼장어'

부산토박이 2021. 4. 19. 19:21
반응형

 

개인적인 별점9/10 (광고 X 내 돈 내 산)

 

                 장점: 맛있음, 꼼장어 상태 훌륭, 김치 국내산!

 

단점:  부산끝자락위치, 바닷가 옆에 있지만 바닷가의 풍경을 즐기진 못함


안녕하세요.

 

BS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의 끝자락 부산 사하구 다대포 위치한 꼼장어 맛집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태평양 산 꼼장어'입니다.

 

<사하구 꼼장어 맛집>-태평양 산 꼼장어

                  Open_ 정보 X
         Close_

 

 

 

평일 저녁 여자 친구와 만난 뒤 제가 잘못한 게 있어서 ㅠㅠ 밥을 사준다고 해서 열심히 뭘 먹을지 검색을 해봤어요.

 

처음엔 영도 쪽으로 가서 밥을 먹으려고 하다가 여자 친구가 꼼장어를 안 먹어봐서 먹어보고 싶다고 하여 예전 다대포에서 먹었던 꼼장어가 생각이 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근처에 주차하시거나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대포해수욕장 역에 내리시면 5분 이내로 도착하실 수 있는 거리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차를 한 뒤 꼼장어를 먹으려고 했는데 많은 꼼장어집이 있어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다가

몇 년 전 누나와 함께 꼼장어 먹었던 기억이 있어 누나에게 전화를 해서 물어보니 어딘지 기억이 안 난다고 ㅠㅠ ㅋ

 

그래서 우리 둘 다 어디를 가지 하고 고민하던 차에 아주머니께서 격렬하게 우리 집 오라고 하시는 것을 보고 선택한!! 태평양 산 꼼장어집!

 

 

첫 번째 사진은 입구 부분인데, 야외에서 바람 쐐면서 드실 수 있도록 좌석배치를 해두셨어요!

저희는 이날 바람이 차가워서 실내로 자리 잡았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꼼장어와 산꼼장어가 차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쭤보니 국내산과 수입산이라고 하는데 소금구이는 국산 꼼장어만 된다고 하셨어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구이를 좋아해서 1인분씩 하려고 했으니 최소 3인분부터 반반씩 된다고 하셔서 3인분으로 주문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저는 이 중 가장 눈에 띄었던 점은 쌀, 배추김치 국내산!! 

한참 중국산 배추, 고춧가루로 이슈가 많았던지라 국내산이 아니면 먹기 껄끄러워지더라고요 ㅠㅠ 이점은 매우 좋았습니다.

 

꼼장어와 각종 해산물들이 요기 있네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기본 찬을 내주셨어요 미역국과 메추리알 옥수수콘 등을 내어주셨고,

소금구이를 시켜서 마늘 참기름장도 주셨어요!

 

 

드디어 등장한 소금구이양념 꼼장어!! 하... 너무 군침이 돌았어요.

 

 

요롷게 깻잎에 곰장어와 고추, 마늘종 양파와 함께 참기름에 찍어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는 ㅠㅠㅠ 강추입니다.

 

양념도 너무 맛있어서 여자 친구가 처음 먹는데도 정말 잘 먹었어요

 

 

 

 

 

 

 

 

다 먹고 나서 양념에 볶음밥 볶아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빠질 수 없죠.

볶음밥에 필요한 양념만 쓰시고 남은 양념과 재료는 볶음밥 옆에 놔두시더라고요 ㅎㅎ 저기 양파가 너무 맛있어요 ㅠㅠ

볶음밥을 시키니 같이 나온 파김치 때깔부터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역시나 맛은 굿)

 

다 먹고 나서 소화시킬 겸 근처에 있는 고우니 생태길 고고싕~~

 

이번에는 사하구 다대포에 위치한 꼼장어집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다대포 놀러 오실 분들이라면 꼼장어 추천드립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간 태평양 산 꼼장어집 추천드려요~!! (광고 아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