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맛집

부산 소고기맛집 광안리 '언양불고기 부산집'

부산토박이 2021. 4. 27. 18:51
반응형

 

개인적인 별점8/10 (광고 X 내 돈 내 산)

 

                 장점: 주차공간 걱정없는 큰 규모의 주차장 확보, 직원분이 구워주심, 고기 맛 최고

 

단점: 한우의 치명적인 단점...가격...


안녕하세요.

 

BS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의 관광지 중 하나인 광안리에 위치한 맛집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언양불고기 부산집'입니다.

 

<광안리 한우집>-언양불고기 부산집

매일 연중무휴 Open_11:00
                   Close_22:00

 

 

오늘은 저희 큰누나네에서 한우를 사준다고 하여~!! 모시고 광안리로 떠났습니다 ㅎㅎ

 

누나 피셜로는 부산 한우집 중에서는 여기가 가장 맛있다고 해서 왔어요!

 

 

 

 

 

 

 

 

우선 본격적인 리뷰에 앞서서 한 가지 알려드릴 점은

 

네이버 지도나 구글 지도에 언양불고기 부산 집이라고 치면

 

언양불고기 부산 집과 언양불고기 부산 집 본가라고 두 군데가 나오는데, 이 두 군데는 완전 다른 곳이에요!

 

원래 부산 집이 부산집 본 가자리에서 30년간 장사해오셨는데 그쪽 건물주가 쫓아내서 현재 부산 집 위치로 오게 되었다고 하고,

 

그쪽 건물주가 직접 상호변경을 해서 본가라고 하고 장사하고 있다고 해요~! 

 

두 군데가 붙어있는데 헷갈리시는 분은 주차장이 럭셔리한 곳으로 오심됩니다 ^^

 

 

주차장 1층과 2층입니다 식당은 2층에 있어요~!

 

1층에 주차를 한 뒤 다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평일 6시쯤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차였더라고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서 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룸은 사전예약 필수이고 평일도 당일 예약은 꽉 차서 거의 안되니깐 가실 분은 꼭 참고하세요!

 

 

 

 

 

 

 

 

 

원산지는 두부 빼곤 전부 국내산이네요 ^^ 합당합니다.

 

 

저희 룸이에요~ 저렇게 큰데 저희 가족만 사용했습니다 ㅎㅎ 제 조카예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확실히 후들후들하네요....

 

 

기본 밑반찬 세팅입니다 ^^ 여긴 핑크 솔트 주시네요~!

 

저는 운전한다고 안 마시고 어머니와 누나 매형이 한잔씩 했어요 '보해 복분자'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전 잘 모르는..

 

 

크 먼저 시킨 육사시미~~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보이는 그대로의 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다음으로 나온 등심!!!! 마블링도 너무 좋고 두께도 넘 마음에 들었어요

 

버섯과 감자 우엉과 함께 구워지는 중! 참고로 버섯은 더 달라고 하니 더 주셨어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맛있게 잘 구워져서 먹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좋아해서 와사비를 올리고 한점 ㅎㅎㅎㅎ입에서 사라집니다.

 

 

 

 

 

 

 

 

 

다음으론 언양불고기를 시켜 밥 먹었어요! 언양불고기 가격이 싼 편이 아니었는데,

 

이 비싼 걸 양념으로 먹는다는 게 사실 저는 조금 아깝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된장찌개 양도 푸짐하게 많이 나오고 맛있었어요 ^^

 

가격은 291,000원... 4인 기준으로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

 

가격은 비싸지만 얻어먹어서 그런지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다 먹고 바로 앞에 광안리 해수욕장이 있어서 산책 겸 걷고 들어갔네요~

 

이번엔 광안리에 위치한 소고기집 '언양불고기 부산집'에 대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서민인 저로서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었지만 기념일이나 돈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드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