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맛집

부산 서면 라멘 맛집 '라멘야'

부산토박이 2021. 5. 1. 10:00
반응형

 

개인적인 별점8/10 (광고 X 내 돈 내 산)

 

                 장점: 서면 중심가에 위치하여 교통편 편함, 개인적인 서면 라멘집 중 제일 맛있음

 

단점: 서면 가운데에 위치해서 찾아가기 힘들 수 있음, 주차공간 없음


안녕하세요.

 

BS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부산진구 서면에 위치한 라멘집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라멘야'입니다.

 

<서면 라멘집>-라멘야

매일 연중무휴 Open_11:30, Break Time 15:30~17:00
         Close_23:30  Last order 23:00

 

 

 

 

 

 

 

 

이날 오랜만에 김해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형과 만나는 날이었어요~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다가 이분께서 라멘을 좋아하신다고 해서

제가 가본 서면 라멘집 중 제일 괜찮았던 곳으로 갔습니다 ^^

 

이전에도 3~4번갔었는데 항상 만족했었던 곳이었던 '라멘야'입니다

 

 

입구는 라멘야가 영어로 RAMEN-YA라고 표기되어있고 식당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저흰 구석자리에 자리 잡았습니다 ^^

 

메뉴는 메인 메뉴가 딱 두 가지예요, 하카타 돈코츠 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으로 구성되어있었고

 

매운 돈코츠 라멘은 맵기 조절도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라멘마다 가는 면, 굵은 면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차이점은 가는 면은 면에 국물이 잘 베어 하카타 레멘에 적합한 면

굵은면꼬들꼬들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적절한 면이라고 적혀있었으니 참고하세요!

 

저흰 둘 다 하카타 돈코츠라멘에 저는 굵으면 형은 가는 면을 시켰고 추가로 닭껍질 교자까지 시켰어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에 나와있듯이 공깃밥은 무료이니 라멘 드시고 꼭 주문해서 밥까지 드세요 ^^

 

 

 

 

 

 

 

테이블마다 젓가락 물, 종이컵 등이 구비되어있었고, 셀프바에서 단무지와 김치를 원하는 대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잠시 뒤 나온 라멘이에요~ 차슈도 두툼하고 국물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 역시 저의 최애 라멘집

 

다 먹고 나서 각각 공깃밥 하나씩 시켜서 밥 까지 먹은...ㅎ

 

 

그리고 나온 닭껍질 교자 저는 요게 저번에도 먹었었는데 참맛 있었어요~

 

 

식감은 살코기보단 물컹한 식감이 더 많았으니 이런 식감이 싫으신 분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엔 서면에 위치한 개인적인 최애 라멘집인

 

'라멘야'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혹시나 서면 라멘집을 방문하신다면 한번 찾아가 드셔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