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여행

부산 봄놀이 '화명생태공원' 추천!!

부산토박이 2021. 4. 16. 21:12
반응형

 

 

개인적인 별점9/10 (광고 X 내 돈 내산)

 

                 장점: 교통편이 좋음, 낙동강과 넓은 생태공원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공간이 넓고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었음, 공원을 관리하고 있다고 느껴짐

 

단점: 딱히 없음... 공원 안에 편의시설이 없는 정도...?

 

 

안녕하세요.

 

BS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의 봄놀이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부산 북구에 위치한 생태공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화명 생태공원'입니다.

 

<봄놀이 추천 장소>-화명 생태공원

매일 Open_06:00
       Close_21:00

 

 

이제 봄의 가운데인 4월에 접어들었고 봄이 점점 짧아지고 있다 보니,

 

한 번이라도 더 봄놀이를 즐겨야겠다는 생각으로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저번에 갔던 을숙도 생태공원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지라 이번에도 생태공원을 가보자고 하여 화명 생태공원을 가게 되었어요~!

 

 

 

 

 

 

 

교통편은 지하철 및 버스로 오시기에 큰 어려움 없었고,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공영주차장이 굉장히 잘 되어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오셔도 될 것 같았어요!

 

공영주차장인데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네요 ^^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서 나오니 하늘도 너무 이쁘고 나무도 너무 이쁜 ㅠㅠ 무용한 것들이 너무 좋네요 ㅎㅎ

 

차에서 내리자마자 이곳저곳 사진 찍기 바빴습니다!!

 

 

주차장에서 공원 쪽으로 가다 보니 드론 비행금지라는 표지판이 나왔어요.

 

근처 김해공항이 있다 보니 드론 비행은 금지되고 있다는 점!! 드론 비행하실 분들은 여기 오심 안돼요 ㅠㅠ 을숙도 가세요ㅎ

 

 

먼저 저희를 반긴 것은 축구장이었어요 저~~ 기 멀리에는 잔디구장이 있었고 흙바닥 축구장도 있었어요 ㅎㅎ 

 

축구장을 지나오니 곳곳에 돗자리를 펴고 연인끼리 가족끼리 오신 분들이 보였어요.

 

 

그리고 조금 더 걸어가니 MTB체험 코스도 있었어요~ 이곳은 어른들보단 아이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었고 크게 경사가 심하지 않아 아이들 데리고 자전거나 인라인스케이트 태우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하늘과 땅과 바람과 나무까지 완벽한 뷰...

 

 

조금 더 걸어가니 이렇게 기다란 길이 나왔어요 담양의 메타세쿼이아 길과 같은 가로수길이 쭉 이어져있었어요.

 

흙바닥은 도보로 이용하였고 오른쪽은 자전거 전용도로였어요 자전거 타기에도 정말 좋았고 정말 관리를 잘해놓았다고 느꼈어요

 

 

바로 옆은 낙동강과 김해의 한 모습 ㅎㅎ

 

조금 더 길을 따라가니 넓은 축구장과 가운데 사진에 보시면 양쪽으로 넓게 되어 있어 캐치볼, 배드민턴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여기도 한 공터인데 자전거 연습하는 쪼꼬미들이 많았어요 ㅎㅎ

 

 

날아오르는 까치 순간포착 ㅎㅎ

 

 

 

 

 

 

 

 

뷰가 너무 이뻐서 여자 친구에게 서보라 고하고 찍었는데 뭔가 마음에 들진 않네요 ㅠㅠ 직접 눈으로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강력추천)

 

걸어서 거의 끝쪽까지 가니 요렇게 꽃들도 모아놓아서 이곳에서 사진 찍는 분들도 되게 많았습니다!

 

예전 을숙도 생태공원 갔을 때도 너무 큰 만족감을 느꼈었는데요~ 이번에 간 화명 생태공원은 더 만족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봄놀이를 고민 중이신 분이라면 '화명 생태공원' 강력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