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여행

부산 봄놀이 추천 '초읍 어린이 대공원'

부산토박이 2021. 4. 29. 10:55
반응형

 

개인적인 별점9/10 (광고 X 내 돈 내 산)

 

                 장점: 입장료 무료, 교통편 나쁘지 않음, 자연친화적 힐링 느낌 많이 받음, 넓지만 곳곳에 화장실 많이 위치해있었음.

 

단점: 매점 보수공사?로 전부 문닫겨있었음..


안녕하세요.

 

BS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의 봄놀이 추천 장소중 하나인 부산진구 초읍동에 위치한 어린이 대공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초읍 어린이 대공원'입니다.

 

<초읍 어린이 대공원>-초읍 어린이 대공원

 

매일 연중무휴 
            

 

 

 

 

 

 

 

어린이 대공원을 방문한 당일 여자 친구님께서 생일을 맞으셔서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탓에 더 늦기 전에 봄놀이를 더 즐겨보자는 의견으로 

 

아주 어렸을 때 가보고 안 가본 초읍 어린이대공원에 찾아갔습니다!

 

 

저는 자차로 갔는데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은 따로 안 해도 될 것 같았어요.

 

 

주차 관련 정보예요~!

 

사전정산 기를 이용하시면 20분 무료가 적용되어서 나가시기 전에 꼭 사전정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어린이 대공원 입구예요 ^^ 안내도가 있었는데 워낙 넓은 지라... 직접 걸어보자고 하며 걸어갔습니다 ^^

 

조금만 걸었는데도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있어서 벌써부터 힐링되는 느낌 ㅠㅠ

 

 

입구에서 살짝 더 올라가 보니 문화원 같은 시설이 나왔어요~ 이곳에 어르신들이 많이 쉬고게셨습니당

 

 

 

 

 

 

 

경사가 있지만 막 힘든 정도는 아닌데... 제가 이날 구두 신고 와서 살짝 힘들었네요.

 

혹시나 가실 분들은 편안한 신발 신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호수의 색깔은 녹조라떼... 였지만 ㅎ 나무와 하늘과 바람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

 

저와 여자 친구는 자연을 좋아해서 이날 엄청 기분 좋게 돌아다녔네요

 

 

어딜 가나 나무가 많아서 좋았어요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서 이곳에 아이들이 다 모여있었네요 ^^

 

 

어렸을 때 할머니 댁에 놀러 간 기분이 드는 그런 장소였어요

 

 

 

 

 

 

속이 뻥 뚫리는 자연경관 ㅎㅎ

 

 

이런 계곡 느낌이 나는 곳도 되게 많았어요~

 

이번엔 부산 초읍에 위치한 '초읍 어린이대공원'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무료로 입장 가능하고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