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맛집

부산 서면 수제 햄버거 맛집 '버거앤 파스타'

부산토박이 2021. 5. 25. 11:31
반응형

*BS토박이 인스타 계정* www.instagram.com/bs.tobagi/

 

별점9/10 (광고 X 내 돈 내 산)

 

소스맛이 일품

 

햄버거 뿐아니라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음

 

서면 가운데있어 접근성 좋음


안녕하세요.

 

BS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부산진구 서면, 전포에 위치한 수제 햄버거집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버거 앤 파스타(Burger & Pasta)'입니다.

 

<서면 수제 햄버거>-버거 앤 파스타(Burger & Pasta)

매일 Open_12:00
                                                  Close_22:00     Last Order_21:30

 

 

 

 

 

이날 여자 친구와 서면에서 오랜만에 밥을 먹게 되었는데, 둘 다 햄버거가 엄청 땡겼었어요 ㅎㅎ

 

예전 해운대에 갔을 때 먹었던 수제 햄버거집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서 또 먹고 싶었는데, 

 

서면에 똑같은 곳이 있더라고요! 바로 '버거 앤 파스타(Burger & Pasta)'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참고로 주차는 따로 공간이 없어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홍콩반점과 이니스프리 가운데에 위치해있고, 영어로 간판이 되어있어서 한글 찾으시면 

놓치실 수도 있습니다 ^^;

 

 

가게 내부입니다! 느낌이 이국적인 느낌이 들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해운대에서 먹을 때는 외국인이 정말 많았었습니다!

 

 

 

 

 

 

 

 

 

 

 

 

 

저흰 예전에 갔을 땐 블랙번 버거와 오이스터 크림 파스타를 먹었는데, 햄버거는 너무 환상적이게 맛있었었고,

파스타는 그저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파스타를 바꿔봤어요!

 

저흰 블랙번 버거(11,900원), 치킨 크림 파스타(11,900원)를 주문했습니다!

 

두둥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비주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치킨 크림 파스타도 괜찮았었고,

 

블랙번 버거는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여자 친구는 해운대에서 먹었던 햄버거가 소스가 좀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수제 햄버거집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서면 내에 수제 햄버거를 찾으신다면

'버거 앤 파스타(Burger & Pasta)'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BS토박이 인스타 계정* www.instagram.com/bs.tobag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