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맛집

부산 사상구 소고기 맛집 '한우통'

부산토박이 2021. 5. 7. 06:45
반응형

 

개인적인 별점9/10 (광고 X 내 돈 내 산)

 

장점: 가성비 한우!!

 

단점: 좁은 식당 공간, 등받이 의자 없음 ㅠ


안녕하세요.

 

BS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모처럼 저희 동네 숨겨진 맛집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한우통'입니다.

 

<학장동 소고기 맛집>-한우 통

일요일 휴무    Open_16:00
                         Close_23:00

 

 

 

 

 

 

 

어버이날 일주일 전 어머니께서 이번 어버이날은 코로나로 인해서 가족들이 안모이게 된다고 해서

 

일주일 앞당겨서 제가 밥을 사드렸어요~ 어떤 걸 먹지 하다가 중앙동 본 참치를 갈지 소고기를 먹지 고민하던 차에

 

저희 집 앞에 오랫동안 보기만 했던 소고기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교통은 현재 지하철 공사 중이라 지하철은 없고 버스로만 오실 수 있고, 주차공간은 따로 없지만 가게 앞이나 근처에 대셔도 됩니다!

 

암소 참숯구이 전문이라고 적혀있네요 ^^ 이날 안에 테이블이 꽉 차 있어서 살짝 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

 

내부사진이에요 테이블은 약 6 테이블로 좁았어요!

 

다른 손님 가방에 가려졌지만 저기 보이는 곳에서 워터 에이징으로 고기를 숙성시킨다고 되어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흰 이날 명품 한우 set를 시켰습니다! 명품 한우 set는 꽃살, 살치, 업진살 등 특수부위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살치살을 좋아해서 시켰습니다!

 

기본 밑반찬은 간소하게 준비되었고, 녹차소금이 있더라고요 먹어봤는데 큰 차이는 못 느꼈어요! 

 

오른쪽에 나온 건 한우 소고깃국인데 얼큰해서 술안주로 드시기에 괜찮을 것 같았고 추가 시 2천 원을 받았어요!

 

 

빨간 숯을 올려주시고 고기 게 나왔습니다!!! 마블링이 너무 좋았어요~

 

같이 주신 통 버섯과 함께 구웠어요 ㅎㅎ 2~3점씩 조금씩 올려가며 오래 굽지 않고 먹었습니다 맛은 너무 맛있었어요

 

둘이서 300g 정도 먹으니 배가 살짝 아쉬워서 기분도 낼 겸 꽃갈빗살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꽃갈비살도 당연 맛있었는데 소고기 자체가 기름기가 많다 보니 어머니께서는 살짝 느끼하다고 못 드셨어요.

 

덕분에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저희 동네 숨겨진 가성비 맛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학장동에 오 실 일이 딱히 없으시겠지만... 오시게 된다면 '한우 통'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