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박이

※부산&경남 맛집,카페,볼거리 전문 블로그※ 기타문의-rhdj2007@naver.com

▼부산토박이 인스타그램▼ 자세히보기

맛집

경남 거제 오션뷰 조개구이 맛집 '삼삼해물'

부산토박이 2022. 3. 11. 19:41
반응형

 

*부산 토박이 인스타 계정* -Busan.tobagi-

 

<경남 거제 오션뷰 조개구이>-삼삼 해물

Open_11:00
 Close_22:00

 

 

별점9/10 (광고 X 내 돈 내 산)

 

특징 1 - 매장 규모 크고, 창가 자리 앉기 쉬움(예약 가능)

 

특징 2- 1층에서 해산물 등을 구입해서 먹을 수 있음

 

◆ 특징 3- 사람이 적어 여유로움 느끼기 좋음


안녕하세요.

 

부산 토박이입니다.

 

이번에는 경남 거제에 위치한 오션뷰 맛집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삼삼 해물'입니다.

 

이 날 오전 저번에 포스팅했던 포뷰에 갔다가 온 김에 저녁까지 먹자고 하여

 

근처 검색을 해보니 오션뷰 조개구이집이 있길래 바로 예약했어요!

 

주차는 근처 아무 데나 하셔도 되고 건물에도 주차할 수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여긴 건물 옆쪽을 찍은 거예요!

 

보시다시피 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고 정문, 후문 아무 데나 들어가셔도 됩니다.

 

 

 

 

 

 

들어가기 전 바로 앞 장승포 해안이 너무 이뻐서 걷다가 들어갔네요ㅎㅎ

 

 

이 동네에서는 이 건물이 제일 큰 것 같았어요 건물도 지은 지 얼마 안 되었는지 깨끗했습니다.

 

1층에 들어오면 시푸드 마켓이라고 해서 이렇게 수산시장처럼 각종 해산물들이 있어요.

 

여기서 구매해서 회나 해산물을 집으로 들고 가서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저흰 조개구이가 목적이었기에 바로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매장은 매우 넓었고 저녁시간이었는데 저희가 갔을 때 아무도 없어서 예약한 게 민망했어요..ㅋㅋ

 

이건 저희가 찍은 사진은 아니고 업체 사진인데, 여름에는 문을 열어주셔서 이런 느낌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저흰 조개구이 2인이랑 전복 해물 물회 이렇게 주문했어요

 

밑반찬 및 소스는 여기서 직접 가져가면 돼서 저희는 편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조개구이 2인 상이 먼저 왔어요!

 

오랜만에 먹는 조개구이라 설렜고, 양도 푸짐했습니다.

 

오른쪽에는 치즈, 버터와 소스를 넣어서 찍어 먹을 수 있게 해 놓았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홍합탕과 맛보기 물회!!

 

맛도 괜찮았고 물회는 육수가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나온 전복물회!! 밥과 같이 주는데 해산물도 엄청 신선하고 양도 많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당일치기로 부산에서 가까운 거제 장승포로 오셔서 오션뷰 카페 포뷰와 삼삼 해물까지 드시면 괜찮은 하루가 될 것이라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